자주하는 질문

고객센터

자주묻는 질문

제목

  (자주묻는질문)  아이디나 비밀번호를 잊어버렸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네, 왈펫 고객센터 1644-9660으로 전화주시면,


CS 상담원분께서 고객님의 회원 정보 확인 후 친절하게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자주묻는질문)  무료 회원가입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네, 홈페이지 오른쪽 상단에 보시면 [회원가입] 버튼이 있습니다.


클릭 후 [무료 회원가입 진행하기] 버튼을 누르시고


회원가입에 필요한  정보를 입력하신 후 가입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자세한 내용을 보시고 싶으시다면? 클릭 https://walpet.kr/bbs/board.php?bo_table=walpettalk&wr_id=5692


  (자주묻는질문)  연간이용권 구매와 연간 회원은 어떻게 되는건가요? 


네, 홈페이지 위쪽 상단에 남색박스가 있습니다.


거기서 두번째인 [연간이용권] 버튼을 클릭하시면 연간이용권 구매하기 화면이 나옵니다.


우리아이의 정보 입력 후 결제하기를 클릭하면 왈펫 연간이용권가 완료됩니다.


연간이용권 구매가 되신 후 에는 자동적으로 무료회원에서 연간회원으로 변경이 되며, 


연간회원만의 혜택들을 이용해보세요!



자세한 내용을 보시고 싶으시다면? → 클릭 https://walpet.kr/bbs/board.php?bo_table=walpettalk&wr_id=5693


  (회원서비스)  우리지역에는 제휴병원이 없어서 가입할 수가 없네요? 

 

네, 혹시 우리동네에 제휴병원이 없더라도 병원서비스뿐만 아니라 


주변 펫샵 및 이마트 내 몰리스 용품점도 할인이 가능하니 


연간 8만원으로 충분한 이용가치가 있을겁니다


물론 제휴병원은 계속적으로 업데이트 됩니다.  


  (회원서비스)  보통 회원가는 어느정도 인가요?  


저희는 단순 가격 비교하여 저렴한 매장만을 추천하는 곳이 아닙니다


그리고 일반 고객에게 회원 혜택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저희와 제휴가 되어있는 제휴 회사의 회원(제휴사 고객)에 한해서만 회원가가 적용됩니다


물론 일반 회원 가입도 가능하지만 제휴사(제휴대리점포함)를 통해 회원 혜택을 받기를 추천합니다


그러면 좀 더 많은 혜택이 있습니다.


  (회원서비스)  펫 지정 동물병원은 어느정도 있나요?


지정된 동물병원의 숫자가 적게 느껴지는 것은 검증되지 않는 동물병원은 제외하기 때문입니다.


서비스 지역내에는 차량으로 대부분 30분 이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저희 왈펫에서는 섬세한 진료 부분을 무분별하고 검증되지않는 마구잡이 영업으로


운영하지 않습니다.

 

  (회원서비스)  대형동물병원이 많지 않은데 이유가 있나요? 


저희 왈펫은 광고를 하지 않고 진료에만 전념하는 중, 소형 동물병원의 실력있는 원장님들을 


회원님들에게 소개해드리며 우리동네 주치의 제도를 권장합니다.


또한, 마케팅을 많이 하는 대형 동물병원보다는 우리동네의 실력있는 동물병원들을 소개해드립니다.


검증되지 않고 자금만으로 무장한 대형 동물병원은 추천하지 않습니다.

 

  (회원서비스)   동물병원 정보가 보이지 않아요? 


왈펫 서비스는 회원제 서비스입니다.


정보 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해 무료 회원가입을 하면 병원 상호와 위치를 확인할 수 있으며,

 

상세페이지나 회원가 등 자세한 사항은 연간 회원 (유료회원) 에 가입하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단, 일부 병원은 무료 회원일 경우에도 상세 페이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서비스)   어떤 동물병원들이 함께 하나요? 


저희는 대형 동물병원부터 소형 동물병원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각의 동물병원마다 특징과 장점들을 소개하고 있으니 연간 회원 (유료회원) 에 가입하셔서


상황에 맞는 동물병원을 선택하시고 왈펫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  (회원서비스)  왈펫의 서비스를 믿을 수 있나요? 


저희 왈펫은 15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반려동물 전문가 (수의사,미용사,훈련사 등) 그룹으로서


오래전부터 함께 해오며 동네에서 입소문이 난 신뢰할 수 있는 원장님과 펫샵 점주님들이 함께 합니다.


그리고 왈펫을 만든 법인은 반려동물산업의 전문 업체로써 지난 수십 년간 공기업 및 대기업 반려동물산업의


기획과 자문 역할을 해오고 있습니다.


  (회원서비스)  동물병원별로 지정진료 가격과 서비스 가격이 다른가요? 


. 그렇습니다.


동물병원마다 원장님들의 전문 분야와 장비 및 시설이 다 다르고 진료 철학이 다르기 때문에


당연히 다를 수밖에 없습니다


병원별로 진료서비스 가격과 후처치 가격 등 을 반드시 확인하셔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상황에 따라 서비스 가격과 내용이 변동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회원에게 가장 잘 맞고 방문하기 편리한 동물병원을 홈페이지나 모바일 상에서 


선택하여 왈펫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  (회원서비스)  매장에서 회원을 어떻게 확인하나요? 


지정 서비스 항목에서 결제를 하시면 자동으로 고객님의 결제 내역을 해당 매장에서 알 수 있습니다.


지정 진료 이외 서비스 이용 시 해당 매장방문 후 왈펫 회원 또는 제휴사 회원이라고 말씀하시고 


(가입시 입력한)간단한 정보만으로도 회원 확인이 가능합니다


회원 확인 후 회원가로 왈펫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회원가입)  회비가 이렇게 저렴한 이유가 있나요? 


저희 왈펫에서는 20여년간 반려동물산업의 중추적인 역할을 하고 있는 업체이기 때문에


서비스 구축을 위한 초기 비용이나 마케팅 비용이 들지않기 때문에 가능한 것 이며,


이 비용 역시 회원님들을 위해 지출됩니다


또한, 그동안 쌓은 반려동물의 인프라와 제휴업체 그리고 오랜기간 함께해온 실력있는 원장님들과


펫샵 점주님들의 도움으로 이러한 서비스 제공이 가능한 것입니다.

 

  (회원가입)  포인트 적립 기준과 이용 방법이 궁금합니다. 


포인트는 무료회원 가입 시 1000 포인트, 연간회원(유료회원) 가입 시 또 1000 포인트 지급되며


병원 칭찬하기 + SNS 후기(블로그 or 해당 URL, 페이스북, 인스타 태그 등)시 1500 포인트 지급


(지급한도 5000 포인트)되며 일반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포인트 사용이 불가능 하며, 웹에서 지정

 

진료 결제 시에만 포인트 사용이 가능합니다.

 

※ 이벤트 시 포인트가 변동될 수 있습니다. 이벤트 항목을 확인해주세요.

  (회원가입)  가족견에 한하여 추가 가입이 가능하다는데 추가 비용은 따로 없나요?, 회원 혜택도 동일한가요? 


. 그렇습니다.


가족견에 한하여 추가 비용없이 2아이 (3아이) 까지는 등록가능하며


개나 고양이 구분없이 모두 회원 서비스 혜택도 동일합니다


 

답1